쇼핑몰 환불 반송 상품 누락 사전에 포장 및 구성품 전체 반송이 되야 반품처리가 된다고 안내는 드렸고 구매자쪽에서 해당 누락 상품은 있었는데 없어져서 반송처리를 못했다는 식으로 말하긴 했어요
쇼핑몰 환불 반송 상품 누락
사전에 포장 및 구성품 전체 반송이 되야 반품처리가 된다고 안내는 드렸고 구매자쪽에서 해당 누락 상품은 있었는데 없어져서 반송처리를 못했다는 식으로 말하긴 했어요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반품한 상품에 문제가 있고 일부 상품이 누락된 것 같습니다.
더 나은 지원을 위해 해당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해 주실 수 있나요?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래 주문 번호 또는 주문 날짜는 무엇입니까?
반품된 제품은 무엇이며 각 제품의 수량은 얼마입니까?
반품된 패키지에서 누락된 제품은 무엇입니까?
쇼핑몰로부터 반품 절차나 반품된 패키지에 문제가 있다는 연락을 받으셨나요?
누락된 상품이나 반품된 패키지에 대한 사진이나 증거가 있습니까?
다음 사항을 알아두면 도움이 됩니다.
반품 추적 번호 또는 반품에 사용한 배송업체
쇼핑몰 반품 정책 및 누락된 상품에 대한 예외 사항이 있는 경우
재입고 수수료 또는 기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
이와 함께
일반적으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고객 서비스 부서에 문의하여 누락된 품목을 신고하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문제 해결 중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반품된 패키지의 재고를 확인하고 누락된 품목이 있는지 확인하도록 요청하세요
쇼핑몰에 누락된 품목을 보내거나 누락된 품목의 가치에 대해 환불 또는 스토어 크레딧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세요
날짜 시간 및 대화 내용을 포함하여 쇼핑몰과의 모든 통신 기록을 보관하세요.
가능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