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취소 후 재예약제목그대로 취소 후 바로 재예약하려고 했는데 예약하려고한 방이 없네요취소하고 그 방을 재예약하려는 거 였습니다 어떻게 바로 봤는데도 없을 수가 있는 건가요 동일
아고다 취소 후 재예약
제목그대로 취소 후 바로 재예약하려고 했는데 예약하려고한 방이 없네요취소하고 그 방을 재예약하려는 거 였습니다 어떻게 바로 봤는데도 없을 수가 있는 건가요 동일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존 아고다 예약을 취소하고 같은 호텔로 다시 예약하는 것을 말씀하시는군요! 😊
다음은 절차에 도움이 되는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기존 예약 취소
아고다 계정에 로그인하고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내 예약" 섹션
취소하려는 예약을 찾아 옆에 있는 "취소" 버튼을 클릭하세요.
"취소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예약 취소를 확인하세요.
취소 정책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예약 취소와 관련된 위약금이나 수수료는 무엇입니까?
동일 호텔로 재예약
취소가 처리되면 아고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동일한 호텔 및 날짜를 재예약할 수 있습니다.
원래 예약과 동일한 호텔과 날짜를 선택하세요.
동일한 호텔과 날짜의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필요에 맞는 새 객실 유형과 가격을 선택하세요.
평소와 같이 예약 절차를 진행하세요. 새 항목에 대한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예약
유의사항
아고다는 호텔마다 취소 정책이 다를 수 있으므로 예약을 취소하기 전에 정책을 확인하세요.
특정 기간에는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없거나 위약금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동일한 호텔로 재예약해도 이용 가능 여부가 보장되지 않으므로 새 예약을 제출하기 전에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 코드 또는 바우처를 새 예약에 사용하지 못하거나 다시 신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